나주혁신도시맛집 비오는날엔 칼국수지 우리밀칼국수

2020. 5. 15. 14:08맛집포스트

어제 저녁부터 비가 추적추적 오더니 아침까지 계속 내렸다. 금요일에 비까지 내리니 오전 업무는 너무너무 하기 싫으네.. 멍하니 앉아있다보니 벌써 점심시간이 되었다.

 

오늘 팀원분들이랑 비도 오고 하니 칼국수를 먹으러 가자고했다. 우리가 찾은곳은 나주혁신도시 우리밀칼국수

우리밀칼국수의 대문이다.

 

이 식당의 주 메뉴는 팥칼국수, 들깨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이다.

 

비오는날이라 그런지 우리가 사람이 많았다. 테이블은 4인상인 10~13개정도 있는거 같았다.

 

아주머니가 서빙 하시고, 아저씨 혼자 요리하시다보니 비오는날이라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 엄청 바빠 보이셧다.

식당인테리어는 뭐 딱히 안하신듯하다. ㅎㅎ 맛만있으면 되지!

 

 

식당 원산지랑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은 간소하다. 김치 깍두기 찰밥.ㅎㅎㅎ 

 

 

바지락칼국수

 

 

 

 

들깨 칼국수

 

 

팥칼국수

 

 

비오는날에 칼국수 생각날때 나주혁신도시 안에서 선택할만한 식당이 몇개 없다.(칼국수 전문으로 하는 집)

 

가끔 비오는날 한번씩 찾을말 한 식당으로 추천하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