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맛집 하인즈버킷 함박스테이크

2020. 5. 21. 15:55맛집포스트

5월의 끝자락으로 가는 날씨가 아주 화창한 어느날 직원들과 이화원에서 점심 식사를 하려 예약 하랴 했지만 예약이 풀이라 한다.. 우오왕 나중에 꼭 포스팅하겠다!

구름이 뭉게뭉게 있는 빛가람 공원

 

 

그래서 찾은곳이 하인즈버킷! 처음 가보는 곳이었다
공원과 바로 이어져 있어서 지금 같은 날씨에 분위기가 아주 좋아보인다

점심메뉴도 많이 보이고 저녁에는 맥주한잔 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보인다.

식당의 입구 분위기

 

 

 

내부의 분위기

 

 

메뉴는 아래와 같다

 

 

 

우리는 로제 함박스테이크, 불고기피자, 버섯 파스타를 주문했다.
기본으로 나온 피클, 김치, 단무지 이 화창한 날씨에 맥주를 빼놓을 수가 없어서 맥주도 한잔 !

 

 

 

 

로제소스 함박스테이크와 밥 숙주나물 감자튀김 이 같이 나온다.
분위기 때문인지 맛이 괜찬았다.

 

 

 

불고기 피자는 씬피자이긴한대 도우가 매우 얇았지만, 토핑은 꾀 많이 올라와있었다. 씬피자여서인지 맥주랑 같이 먹기 아주 좋았다. 

 

그리고 같이나온 버섯크림파스타는 생각 외로 맛있었다. 원래 돈주고 파스타먹는거에 대해서 상당히 아까워하는 나 였는대 맛있게 먹었다.

 

 

처음 앉았을때 만석은 아니였지만 사람이 일부 있어서 예약하고 찾은 식당이 아니기 때문에 주문하고 오래걸릴 줄알았는대 메뉴가 생각보다 빨리나왔다. 

 

주말 낮에 와서 점심먹으면서 맥주한잔하기 아주 좋은 식당이다.